다운로드: SlingPlayer for Windows v2.0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

SlingPlayer for Windows[각주:1] v2.0 정식버전이 2008/09/23 일자로 출시되었네요...
여전히 슬링플레이어 데스크탑버전은 무료이구요...

기존 v1.x대와의 차이가 될 특징이라면..

1. 채널 가이드 기능 추가
현재 보고있는 채널에 대한 가이드를 보여준다는 것 같은데..
우리나라는 적용안 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.. 아무튼 지역 케이블 채널을 이용하는 저로서는 이용이 안되네요... -_-;


2. 실시간 TV의 버퍼링 기능 추가
예전에 TV선전으로도 나온 적이 있던.. 현재 보고있는 TV화면을 최대 1시간까지 실시간 자동 녹화하여.. 되돌려볼 수가 있네요...
다만.. 녹화저장기능이 없어서.. 슬링플레이어를 종료하면.. 녹화된 버퍼도 모두 사라진다는... -_-a
하지만.. 어찌됐건.. 이 기능은 매우 유용할 듯...

보고싶은 실시간TV내용이 있지만.. 다른 채널도 꼭 봐야한다거나 컴퓨터로 작업을 해야할 경우.. 슬링플레이어의 볼륨을 줄여놓고 최소화해둔 후.. 나중에 다시 되돌려 보는 식으로 이용하면 되니까요... ^^


3. Sling Account(슬링 어카운트) 기능 추가
따로 슬링박스에 대한 정보를 기억할 필요가 없이 Sling Account 계정과 암호만 기억하면 되니 편해졌군요... ^^


하지만.. 즐겨보는 채널을 추가할 때의 채널 아이콘이 없다던가.. 하는 등의 문제로 인해 즐겨보는 채널에 대한 관리가 안된다는 점이 문제가 되는군요...

앞으로 업데이트되면서 해결이 되려나 모르겠네요...

한국 총판 홈페이지에는 여전히 이 내용이 업데이트되지 않은 상태이구요...
뭐.. 기존 자료에 대해서도 전혀 업데이트가 안되고 있는 상태이지만... -_-;
이런 한국 총판의 무성의한 자세로 볼 때.. v2.0의 한글 버전이 나올런지도 미지수네요... -_-;

그나저나.. SlingPlayer Mobile은 무료로 전환 안 해주려나...? -_-;
  1. SlingPlayer Desktop이라고도 합니다. [본문으로]


 
Google+