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*스크롤 압박 있습니다**
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
이 영화 보고나서 째즈를 하고 싶어졌다는;; 잠시 아래 영상
스윙걸즈들의 콘서트를 잠시 보세요 . 그녀들이 직접
연주 했다는 군요 합숙 훈련 받았다고 합니다 .허허;;;
다분히 일본 특유의 오타쿠 적인 냄새가 풀풀나는 영화
정말 재미있습니다.
극장에서 언제 개봉하려나...
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




















스윙걸즈 감독의 연주 모습. 아무나 감독하는게 아닌가 보네요...


영화속 주인공 연주모습 ...이름이??

죠제와 호랑이 에서는 대학생 역으로 나왔었죠..스윙걸즈에서 고등학생 역이 역시 더 잘 어울리네요 .연주도 정말 잘하구요.


영화속 캐릭터중 맘에 드는 캐릭터 ㅎㅎ



베이스 치던 그 소녀 ...이쁘다..


영화를 보신분들은 이 사람들을 모르면 안되죠 ㅎㅎ 보기만 해도 웃기네...ㅋㅋ


콘서트 에서도 웃기답니다


노래도 나름대로 잘 하더군요


드럼를 쳤던 그녀... 실제 드럼 연주도 장난 아닙니다 ~~와~~


스윙걸즈에 유일한 남자 멤버 였죠.. 피아노 실력 장난 아닙니다


스윙걸즈 단체사진 모습


콘서트 장면





 
Google+